우선 레벨업 하려면 어디 각잡고 뺑뺑이 돌거나 연협 때려박아서 키워야하는데 연협은 한정된 재화 때문에 급하게 키워야 하는 캐릭터에 투자하는 수준이지 주 육성수단은 아님 결국 아직도 코레겜마냥 뺑뺑이가 주 레벨업 수단일 수밖에 없다는거


그런데 뺑뺑이 돌리는데 소모되는 이터니움은 하루 수급이 많아봤자 만오천 정도인데 이거 이벤 1-9 20번 정도 돌고 나면 금방 증발함 그렇게 돌아서 레벨이 잘 오르냐 하면 그건 절대로 아님 그냥 레벨링은 아직도 코레겜 티를 못벗어났는데 행동력은 가챠겜에 맞춰져 있는 이상한 시스템임


정보도 수급에 비해 쓰이는데가 너무 많음 스킬 찍는데도 들어가고 레이드 도는데도 들어가고 다이브 하는데도 들어감 레이드야 안치면 되고 다이브야 텀 길어서 한번 밀면 당분간 쓸일 없다 쳐도 결국 스킬에 박는게 문제임


스킬들 보면 풀작을 해야 제 성능을 내는데 다이브 레이드 두 개 포기했으면 어느정도 여유있게 찍게 해줘야지 이것도 너무 빡빡함 지금 스킬책은 충분해도 정보가 없어서 스킬을 올릴수가 없음


수영복 중반에 시작해서 각종 버프랑 핫타임 받으면서 초반에 캐먹을 수 있는 재화 어느정도 남아있었을 때는 잘 몰랐는데 그런거 다 걷어내고 나니까 이런게 눈에 밟히더라


뭐 그냥 그렇다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