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닥쳐 등신아 정도면 캐릭터성 아니냐? ㅋㅋㅋ

이 대사조차 없었으면 유미나를 뭐라고 불러야될 지 감도 못잡을 정도로 몰개성한 캐릭인데 말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