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도 뉴비용은 아니고 슈발에 박을 융합핵있음 다른데 박아야 하는거도 사실인데

막상 써보면 나쁘지않고 꽤좋음 ㅋㅋ 전엔 뜨면 바로 융합핵2개로 만들라고 대다수가 그랬는데 지금은 모셔두는것도 나쁘지 않은거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