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신규컨텐츠는 전혀문제없음 엔드컨텐츠 잖아 어려운게 당연 냠냠냠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17 작성일 2020-09-04 15:27:57 https://arca.live/b/counterside/6828387 단지 재화수급좀 도와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스크류바 2020-09-04 15:28:47 다음 주에 등장하는 액트 2를 기대해주세여 펼쳐보기▼ 냠냠냠이 2020-09-04 15:29:18 카운터오리진 2020-09-04 15:28:50 그 수급 도와달라고해서 나온게 금태식 융합아닌가? 펼쳐보기▼ 냠냠냠이 2020-09-04 15:29:13 아니야...그건 현실이 아니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그런것보단 다음주나 걱정해 [6] 스크류바 2020.09.04 157 0 결국 선택의 시간이 오고야 말았음 [13] Luvan 2020.09.04 182 -1 각성이수연 기대되서 잠이 안옴 [3] 서폿아리 2020.09.04 241 0 ✋질문 샤오린 전장 얻었는데 셋옵 구리면 버려야돼? [11] 맘마조 2020.09.04 184 0 솔직히 최근 이벤트 메카박이들은 화가 날 수밖에 없음 [9] 느금태 2020.09.04 155 0 이터니움 쿼츠로 사도되냐고 물어보는놈 특징 [1] 캐빨겜 2020.09.04 114 0 치후유도 키워볼까하는데 [1] 카린조아 2020.09.04 95 0 금태형 스토리 좀 보게해줘 [2] 박희리씨 2020.09.04 74 0 건틀렛 처음으로 승률 50% 넘음 ㄷㄷ [2] 히메코달린다 2020.09.04 80 0 각성이 문제인거 맞음? [4] 라쿰 2020.09.04 127 0 와 그림자1층 주시윤 반격딜 존나세노 [5] 움파파움파 2020.09.04 144 0 다음 각성 누구 나옴?? [2] ㅇㅇ (27.35) 2020.09.04 75 0 분탕유입들 필독 [9]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4 700 22 념글에 로자 3별 오토덱 이거 오토로 깨지는거 맞음? [6] 람네 2020.09.04 83 0 뉴비나 고인물들이나 싸워서 얻는건 없어... [3] ㅇㅇ (222.235) 2020.09.04 129 0 카린웡 방벽은 AssTalk하테 절실한 기술인데 치후유 2020.09.04 51 0 이디스 여름스킨껴둔거 메인덱에 올려놓은사람.ask [3] investing 2020.09.04 115 0 알마망 110해주면 류마망 110이 늦어짐 [5] umtyson 2020.09.04 319 0 로갓 소신발언한다 [2] ㅇㅇ (223.38) 2020.09.04 116 1 이터니움만 예전으로 돌리면 할만해짐 ㅇㅇ (183.98) 2020.09.04 65 0 파랑 채용권만 싸게 팔아주라 [1] ㅇㅇ (39.7) 2020.09.04 53 0 메망새.gif [10] 완전루시퍼 2020.09.04 173 1 근데 진짜 1년 차단은 전설이다 [1] 1q2w3 2020.09.04 105 0 신규컨텐츠는 전혀문제없음 엔드컨텐츠 잖아 어려운게 당연 [4] 냠냠냠이 2020.09.04 117 0 아 ㅋㅋ 좆됐다 ㅋㅋ 좆거지됨 ㅋㅋㅋ [7] 페도 2020.09.04 124 0 건틀렛 정말 너무 즐겁다 [2] 역병전파자습근평 2020.09.04 78 1 ✋질문 이터니움 쿼츠로 살만하냐 [1] 폭풍의왕 2020.09.04 65 0 다른것보다 에스타크가 문제임 [4] 스크류바 2020.09.04 112 1 아니 반년동안 이거한 앰창들 할거없대서 할거 만들어준건데 [4] ㅇㅇ (115.21) 2020.09.04 748 16 근대 뉴비궁금한거잇는데 카린웡이랑 카일웡이랑 같은캐릭임? [10] 리아 2020.09.04 92 0 아이패드로 카사하면 꼬운점 [8] atti 2020.09.04 142 0 ??? : 이벤트 난이도가 어렵다는 유저의견을 통해 [12]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4 158 4 챈 분탕 시도하는 글 특) ㅇㅇ 2020.09.04 122 0 이벤 하드 뉴비 방패오지고 [6] 신디루퍼 2020.09.04 158 1 근데 진짜 간절하게 가지고싶은애들은 안뜨더라 [6] 캐빨겜 2020.09.04 112 0 저거 이상한 아저씨 얏떼미로 하는 짤 뭐임? [5] ㅇㅇ (27.35) 2020.09.04 259 -1 뭔데 또 챈에 타다 만 부스러기가 보이냐 [11] Siegrune 2020.09.04 145 0 뉴비가 꼬운게있으면 그건 뉴비가아니지 [8] Ject 2020.09.04 159 0 솔직히 나도 5일차 뉴비지만 하드 못깨는게 그리 꼬운지는 모르겟음 [2] 폭풍의왕 2020.09.04 119 0 새삼스레 디씨 역겹네 ㅋㅋㅋ [4] ㄹㅇㄹㄷㅍㄹㄴㅅ 2020.09.04 172 0 아 지부로 채용권 500장씩 먹던거 생각나네 ~~ [2]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4 112 0 옆집에서 틈틈히 하고 있는 늒네로써 개인적으로 바라는게 있음 [9] ㅇㅇ (211.36) 2020.09.04 801 17 방금왔는데 갤떡밥 왜이럼 [3] 중고뉴비 2020.09.04 84 0 유저수 건틀렛 순위로 알면되는거아냐? [3] 네네안 2020.09.04 124 0 뉴비들아 그거아니? [3] 구렁이 2020.09.04 121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04 15:3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