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인물들이 투자한 재화랑 시간이 개좆도 아니고 금태 분탕 견뎌오면서 나온 결과물인데 한지 몇주도 안된 뉴비새끼가 그거 그냥 따라잡겟다는건 게임 날로처먹고 아 할거없네 좆망겜 접음 ㅅㄱ 이지랄하는거랑 뭔차이냐 어차피 보상차이도 별로 없던데 어차피 다음기회 없는거도 아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