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인물들이 투자한 재화랑 시간이 개좆도 아니고 금태 분탕 견뎌오면서 나온 결과물인데 한지 몇주도 안된 뉴비새끼가 그거 그냥 따라잡겟다는건 게임 날로처먹고 아 할거없네 좆망겜 접음 ㅅㄱ 이지랄하는거랑 뭔차이냐 어차피 보상차이도 별로 없던데 어차피 다음기회 없는거도 아니고
고인물들이 투자한 재화랑 시간이 개좆도 아니고 금태 분탕 견뎌오면서 나온 결과물인데 한지 몇주도 안된 뉴비새끼가 그거 그냥 따라잡겟다는건 게임 날로처먹고 아 할거없네 좆망겜 접음 ㅅㄱ 이지랄하는거랑 뭔차이냐 어차피 보상차이도 별로 없던데 어차피 다음기회 없는거도 아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