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캐로 좆지랄해야 겨우 깨는 최상위난이도 던전이 나옴
신캐는 그거 발로 깸 물론 기존 던전도 다뿌시고다님
고인물은 피눈물 흘리면서 천장침
뉴비는 리세로 먹고와서 바로 최고난이도 컨텐츠 즐김
이런걸로 보통 격차 잡더라
기존캐로 좆지랄해야 겨우 깨는 최상위난이도 던전이 나옴
신캐는 그거 발로 깸 물론 기존 던전도 다뿌시고다님
고인물은 피눈물 흘리면서 천장침
뉴비는 리세로 먹고와서 바로 최고난이도 컨텐츠 즐김
이런걸로 보통 격차 잡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