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쟝 오픈 하자마자 시작했고 올컬렉에 110도 수두룩하지만 병신이라서 이터 6만 들이붓고 로자리아 못깼음

융합핵 주고 110 찍어놓은 쓰알들도 죄다 타이탄 링컨 야누스 이런거라 쓸모도 없고 슬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