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겜 존나 꼬운점 캐빨겜 추천 4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58 작성일 2020-09-04 15:21:23 https://arca.live/b/counterside/6828274 안뜸 ㅋㅋㅋㅋ 추천! 4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ㄱㄴㅇㄹㅁ 2020-09-04 15:21:36 느금태 2020-09-04 15:21:47 몰름보 2020-09-04 15:22:06 2200원으로 사라고 ㅋㅋㅋㅋ 펼쳐보기▼ 캐빨겜 2020-09-04 15:22:18 에델 바꿨다고 ㅋㅋㅋ 펼쳐보기▼ 뜡구러잉 2020-09-04 15:22:52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이패드로 카사하면 꼬운점 [8] atti 2020.09.04 141 0 ??? : 이벤트 난이도가 어렵다는 유저의견을 통해 [12]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4 158 4 챈 분탕 시도하는 글 특) ㅇㅇ 2020.09.04 121 0 이벤 하드 뉴비 방패오지고 [6] 신디루퍼 2020.09.04 158 1 근데 진짜 간절하게 가지고싶은애들은 안뜨더라 [6] 캐빨겜 2020.09.04 111 0 저거 이상한 아저씨 얏떼미로 하는 짤 뭐임? [5] ㅇㅇ (27.35) 2020.09.04 259 -1 뭔데 또 챈에 타다 만 부스러기가 보이냐 [11] Siegrune 2020.09.04 144 0 뉴비가 꼬운게있으면 그건 뉴비가아니지 [8] Ject 2020.09.04 158 0 솔직히 나도 5일차 뉴비지만 하드 못깨는게 그리 꼬운지는 모르겟음 [2] 폭풍의왕 2020.09.04 118 0 새삼스레 디씨 역겹네 ㅋㅋㅋ [4] ㄹㅇㄹㄷㅍㄹㄴㅅ 2020.09.04 171 0 아 지부로 채용권 500장씩 먹던거 생각나네 ~~ [2]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4 112 0 옆집에서 틈틈히 하고 있는 늒네로써 개인적으로 바라는게 있음 [9] ㅇㅇ (211.36) 2020.09.04 800 17 방금왔는데 갤떡밥 왜이럼 [3] 중고뉴비 2020.09.04 84 0 유저수 건틀렛 순위로 알면되는거아냐? [3] 네네안 2020.09.04 123 0 뉴비들아 그거아니? [3] 구렁이 2020.09.04 120 -1 힐데랑 같이 대천해수욕장 가고 싶다 [3] ㅇㅇ (14.46) 2020.09.04 144 0 생각해보니 이년 몸 존나 비싸네 [4] 몰름보 2020.09.04 160 0 하드 로자리아가 그렇게 어려움?? [5] 스카이 2020.09.04 96 0 섭종대신 1년차단입니다. [4]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4 158 3 금태가 다 생각이 있겠지 다 계획이 있을거리니까 [4] 참피 2020.09.04 92 2 보통 가챠겜은 뉴비 올드비 격차 신규컨텐츠로 + 씹사기 신캐로 맞추지 [5] ㅇㅇ (39.7) 2020.09.04 158 0 뉴바 꼬운거있음 [4] 응애나사장 2020.09.04 106 2 늒네 개 꼬운데 개소리 ㄴㄴ해라 ㅋㅋㅋㅋ [20] ㅇㅇ (27.35) 2020.09.04 803 23 겜 존나 꼬운점 [5] 캐빨겜 2020.09.04 158 4 1.0세대라고 다 이벤 하드 깨고 그러는거 아님 [3] 느금태 2020.09.04 150 0 아이싯팔 돈줘 [2] 뜡구러잉 2020.09.04 116 0 소신발언한다. [5] l하나l 2020.09.04 126 1 근데 유저 진짜 1600이 다임? [8] Tt 2020.09.04 161 0 혹시 오늘 금태가 포럼에서 내/외커뮤니티라고해서 [1] 구렁이 2020.09.04 89 0 시간을 투자하던가 돈을 투자하던가 해야 됨 74 2020.09.04 97 0 고인도 위아래가 있는듯 [5] 선반위곰인형 2020.09.04 160 0 진짜 꼬운거 있음.... [7] 몰름보 2020.09.04 168 0 채용권 주간 월드맵 상점 제외하고 날마다 1개아님? 냠냠냠이 2020.09.04 65 0 챈보면 고인물들 초딩썜들같다. [1] 서폿아리 2020.09.04 128 2 이거 노각성 클리어 연구해볼라하는대 꿀팁 있으면 죠바 [1] 건공 2020.09.04 65 0 지부장 110인데 68%인건 왜그런거냐? [5]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4 107 0 이벤 하드 난이도로 불탈게 아니라 [1] 구미호미호 2020.09.04 82 0 생각해보니 패키지좀 팔라는 소리 안해야하는데 [6] 심장발전소 2020.09.04 106 0 이거 설치해도 대성공70%가끝임? [5] 응애나사장 2020.09.04 130 0 ㅅㅂ 그림자2-1 핑챙 누구로 깸?? [7] 스카이 2020.09.04 91 0 뭐고 왜 뭔일이고 스마트가이나 보고가라 [2] 분조장맨 2020.09.04 115 0 응애 맘마조 [3] 스크류바 2020.09.04 137 0 아 채용권 문제 해결 방법 있습니다 [5] 참피 2020.09.04 128 0 걍 보니까 금태 똥이고 뭐고 [5] 뷰룻 2020.09.04 121 0 뉴비 지금 좆도 안꼬운데 분탕아니냐?? [6] ㅇㅇ 2020.09.04 20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04 15:2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