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월드맵 상점 제외하고는 채용권수급 하루1개인데 ㅋㅋㅋㅋ 신캐 한달간격 해야하는거 아니냐 알렉스 150천장 한입장에서 뉴비들은 신캐 운없으면 못뽑는거 아니야 과금안하면 너무 우울한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