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게임 정말 재밌게 하고 있다. 메인도 에피 5 다 깨고나니까 뽕차고 재밌더라


근데 한가지 아쉬운건 그림자 전당을 좀만 개선했으면 어땠을까 함.


뭐 고인물들 컨텐츠긴 한데 옆집 붕피처럼

 초급/ 중급/ 고급 뭐 이런 식으로 나눠서 주 마다 자기 수준에 맞게 선택해서 그림자 전당에 들어갈 수 있었으면 어땠을까 함.


당연히 초급 중급은 3 4티어 무기 정도만 얻을 수 있게 하고.


이렇게 하면 굳이 자계 같은데에서 주형 파밍할 필요도 없고 이벤트도 많은데 이터니움 쓸 필요가 좀 줄어들고 겸사겸사 늒네들 장비도 자연스럽게 파밍 가능할거 같아서 그럼.



그냥 일단 개인적인 바램임. 앞으로 대만서버 같은데도 열릴텐데. 얘내들 무작정 그림자갔다가 이게 뭐임??? 할 수도 있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