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걍 흔들죠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34
작성일
댓글
[3]
후루츠
신_놀이
여린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그냥 이제 어찌될지 모르겟슴..
19
0
응 개지랄떨어도 언접어~ 서버축낼거야~
[4]
112
0
카사는 안전하다메! 안전하다메!
35
0
평소에 스비 돈잘벌었으면 좋겠다고 실드쳤는데
110
2
쉴드치는건 아닌데
47
0
넥슨포럼에서 벗어나니까 공지도 존나늦음
[1]
75
0
신작불매운동 해야할듯
[3]
70
0
근데 주년마다 뭐 터지는거보면
[2]
65
0
리플송은 스비가 답이 없는걸 미리 눈치채고 떠난게 아닐까
[3]
165
4
아 각성권 중복 씨이발
43
0
이거 120자 너무 적은거 같음
[1]
72
1
이거 유저가 제보하면 게임 뉴스같은거에서 안다뤄주나
[5]
61
2
넥슨 손절의 신이면 개추 ㅋㅋ
[4]
125
4
지금 이터감소 적용되고 있는거 맞음?????
[8]
159
3
야 이관이 벌써 한달도 안남았네 ㅋㅋㅋ
[15]
1829
63
상연이가 그래도 어른이여
44
0
게임이 걍 웃겨요 ㅋㅋ
55
0
이번에 진짜 금태 사과문 등판급인데
77
1
원년 기념 핫타임! (적용안됨)
57
0
아니 오퍼 어케 할거냐고
[1]
70
0
아니 나 근데 진짜 이해가 안가는게
[1]
40
0
씨발 질문에 뭐라 답해줘야 할지 모르겠다
35
0
ㅅㅂ 어제 연협 존나 했는데
62
0
걍 흔들죠
[3]
34
0
각성재무장이라 쓰고 한돌이라 읽나?
[5]
68
0
전당 트리밍 이거 몇 렙까지 있음?
[5]
63
0
그래서 카86여러분 분탕맞아본 소감이 어떻.....
[2]
58
0
카붕이들이 6.0 패치로 얻은것
[2]
109
2
헋.여기 제가 찾던 쓰알재무장데이터 있었네요
56
1
그럴 줄 알았다
18
0
그래도 너네 화내는거보니 카사를 사랑하구나....
[1]
54
0
여러분 트럭시위 할까요?
[1]
90
1
결국 그냥 이대로 진행 하겠다느 소리 아님??
[6]
98
0
이터 감소 이벤까지 온갖 지랄병 다 터지네 ㅅㅂ ㅋㅋ
54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
1445
38
뉴비 이 겜 시작하면서 제일 난해한 개념
76
0
진짜 어떡하냐
46
0
님들 ㄹㅇ psy가 왜 다이브 강습전 없앴는지 알아왔음
100
2
퍼블리셔의 존재가
[3]
78
0
지금 지랄사태 해결하는법은 간단함
51
0
중복캐 문제에 대해 왜이렇게 뻔뻔함?
[1]
92
0
이관도 바쁠텐데 이런 분탕까지 준비해주시고
[1]
64
3
ai그림주의) 2년간 쌓은 정 뚝떨어진다
[13]
631
10
내 지갑으로 각성 한돌하면 사람 새끼가 아니다
36
0
카붕이들 그래도 착함
[6]
7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