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을 좀 고쳤달가
bm이 병신이라 돈을 못번게 아니라 이새끼들이 게으르고 무능해서 기회를 놓친거임
일주년때도 그렇고 작년 3월에 에픽 터졌을때도 그렇고
신규유저들 우르르 몰려와서 게임 흥할 기회는 충분히 있었는데 결국 게임 재미없다고 다 접었지
박상연보면 이럴때만 쇼통이랑 이미지메이킹하려고 함
게임 근본이 병신인데 매번 포장지만 갈아끼운다고 사람들이 정착하겠냐
그 재밌다는 스토리만 읽고 접겠지
저 기회가 오기전부터 게임에 관심가지고 재미없는 부분 불편한 부분 꾸준하게 개선해 뒀으면
아마 그 두번의 기회 다 잡고 더 흥했을거임
씹덕겜은 입소문으로 영업되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한번 크게 흥해서 유저들만 많이 잡아놓으면
그 뒤로는 주년 이벤만 해도 알아서 번창했을걸
기회는 충분히 줬는데 지들이 준비안하고 기회 놓치고 매출안나온다고
"한돌도입해야 카사가 살아남아요 기존유저님들이 손해 좀 보더라도 이해해 주세요" 징징
난 아직도 카사를 좋아하고 잘됐으면 좋겠다고 생각하지만
기존유저, 앞으로 들어올 유저들 배까지 갈라가면서 어거지로 목숨만 붙어있는건 보고싶지 않음
이렇게 된건 온전히 게으르고 게임에 관심이 없었던 박상연 탓이니까 곱게 받아들이고 사퇴해줘 제발 부탁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