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간담회는 왜 안하는거냐? 광고보고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00 작성일 2023-02-10 15:40:19 https://arca.live/b/counterside/69506358 최소ㅠ방송이라도 켜야지 더이상 넥슨 방패도 못쓰는데 뭔 자신감이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주시윤엉아 2023-02-10 15:40:36 족발 뼈로 쳐맞을까봐 무섭나보지 펼쳐보기▼ 광고보고옴 2023-02-10 15:40:49 시그마꼴리더라 2023-02-10 15:40:45 달걀 맞을까봐 펼쳐보기▼ 광고보고옴 2023-02-10 15:41:04 달걀대신 메추리알로 해줄테니 어서 옇어!@@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넥슨 이새기들은 왜 투자자로 남은거지? [1] 미오옹 2023.02.10 98 0 외전 스킵 기능 원래 없었나? 양념곱창 2023.02.10 42 0 진짜 기대해라 내가 이건 반드시 죽인다 [38] 루나스피카 2023.02.10 2447 82 카붕이들이 바라는거가 이건가? [3] CaffeStrega 2023.02.10 65 0 이 감정 뿌셔뿌셔로 감내해야겠다 [4] FubuMioooon 2023.02.10 41 0 3년째 줘패는것도 이쯤되면 실력인듯 카우티온 2023.02.10 25 0 불판난건 이해되는데 [3] 쿠루하나 2023.02.10 90 1 카사 딱 한번 접었다가 복귀한 이후 질려본 적이 없는데. [2] 01He 2023.02.10 71 0 근데 니들 진짜 2달동안 뭐햇냐? [9] 네모네모 2023.02.10 138 3 좀 이런식으로 사기좀 치지 말고 공개할거면 세부사항까지 낱낱이 다 공개하라고 ㅇㅇ 2023.02.10 57 0 어떻게 이득보는 유저층이 아무도 없을 수가 있음? [9] 아르세니코 2023.02.10 1772 64 Psy 총력전이니 대규모 컨텐츠는 맞는듯 [1] 간장새우초밥 2023.02.10 28 0 누가 이거 후라이즌으로 그려다오,,,,, [6] 미야 2023.02.10 112 0 추천서도 ㅈ같네 [1] 꿀떡 2023.02.10 51 0 이번 사태 그냥 아침드라마로 요약함. 킹녹 2023.02.10 52 1 와 각로자 개쎄구나 [2] 동티모르해양수산부장관 2023.02.10 126 0 1년동안 잠잠했다가 아니라 sunshower 2023.02.10 43 0 세상이 멈췄다 아카라 2023.02.10 26 0 구인/구직 챈 컨소 자리 있나효? 어반판타지 2023.02.10 61 0 눈뜨면 빙류회랑이다 눈뜨면 빙류회랑이다... [4] 고다리나리리 2023.02.10 96 0 적과 백으로 나뉘어져 있다. [2] 네모현 2023.02.10 63 0 앵간하면 핵심적인거 몇개 짚어서 개선 요구하는게 좋다고 생각했는데 [2] 람네 2023.02.10 100 1 "분노의 5단계" ㅇㅇ 2023.02.10 36 0 간담회는 왜 안하는거냐? [4] 광고보고옴 2023.02.10 100 0 이번에 쓰면 내가 본 것만 3번째 자필 사과문일텐데 [2] 금은동태 2023.02.10 81 0 재무장도 리플송이 코스프레하고 캐리해서 복구한거 아님? [1] 결왕 2023.02.10 50 0 흔들 힘도 없다,, [3] bean 2023.02.10 42 0 캬 3주년 이벤트 없이 분탕에 묻어가는 대대대 [1] 촉수괴물이당 2023.02.10 57 0 공략 150 인히비터 레이드 원펀 [24] 힐데겨드랑이 2023.02.10 2677 3 능력 없으면 일 처리할때 할 수 있는 만큼만 해야지 슬레타머큐리 2023.02.10 29 0 일단 확실히 결심한거 하나 있음 루빰빠라 2023.02.10 52 1 그냥 이제 어찌될지 모르겟슴.. 델가도 2023.02.10 20 0 응 개지랄떨어도 언접어~ 서버축낼거야~ [4] TLCrow 2023.02.10 112 0 카사는 안전하다메! 안전하다메! 음맛있다 2023.02.10 35 0 평소에 스비 돈잘벌었으면 좋겠다고 실드쳤는데 믿음의여신김점례 2023.02.10 111 2 쉴드치는건 아닌데 당끼사장님 2023.02.10 48 0 넥슨포럼에서 벗어나니까 공지도 존나늦음 [1] 하늘뷰지 2023.02.10 76 0 신작불매운동 해야할듯 [3] 도시전설 2023.02.10 70 0 근데 주년마다 뭐 터지는거보면 [2] FubuMioooon 2023.02.10 65 0 리플송은 스비가 답이 없는걸 미리 눈치채고 떠난게 아닐까 [3] 결왕 2023.02.10 166 4 아 각성권 중복 씨이발 즈이카쿠 2023.02.10 44 0 이거 120자 너무 적은거 같음 [1] 비질란테 2023.02.10 72 1 이거 유저가 제보하면 게임 뉴스같은거에서 안다뤄주나 [5] 엔쥴로스 2023.02.10 62 2 넥슨 손절의 신이면 개추 ㅋㅋ [4] 주시윤엉아 2023.02.10 126 4 지금 이터감소 적용되고 있는거 맞음????? [8] 떼낄라 2023.02.10 160 3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3-02-10 15:4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