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겜이나 해야겠음...
이러다 소리소문없이 섭종해도 시발 받아들여야지...
류박 이새끼들때매 재무장때 외국인데도 급성장염걸려서 응급실 쳐 가서 300달러 깨졌는데 또 조질순 없음
개씨발
걍 겜이나 해야겠음...
이러다 소리소문없이 섭종해도 시발 받아들여야지...
류박 이새끼들때매 재무장때 외국인데도 급성장염걸려서 응급실 쳐 가서 300달러 깨졌는데 또 조질순 없음
개씨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