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아 각성권 중복 씨이발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43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1년동안 잠잠했다가 아니라
43
0
세상이 멈췄다
26
0
구인/구직
챈 컨소 자리 있나효?
61
0
눈뜨면 빙류회랑이다 눈뜨면 빙류회랑이다...
[4]
95
0
적과 백으로 나뉘어져 있다.
[2]
63
0
앵간하면 핵심적인거 몇개 짚어서 개선 요구하는게 좋다고 생각했는데
[2]
100
1
"분노의 5단계"
36
0
간담회는 왜 안하는거냐?
[4]
100
0
이번에 쓰면 내가 본 것만 3번째 자필 사과문일텐데
[2]
81
0
재무장도 리플송이 코스프레하고 캐리해서 복구한거 아님?
[1]
50
0
흔들 힘도 없다,,
[3]
42
0
캬 3주년 이벤트 없이 분탕에 묻어가는 대대대
[1]
57
0
공략
150 인히비터 레이드 원펀
[24]
2677
3
능력 없으면 일 처리할때 할 수 있는 만큼만 해야지
29
0
일단 확실히 결심한거 하나 있음
51
1
그냥 이제 어찌될지 모르겟슴..
19
0
응 개지랄떨어도 언접어~ 서버축낼거야~
[4]
112
0
카사는 안전하다메! 안전하다메!
35
0
평소에 스비 돈잘벌었으면 좋겠다고 실드쳤는데
111
2
쉴드치는건 아닌데
48
0
넥슨포럼에서 벗어나니까 공지도 존나늦음
[1]
76
0
신작불매운동 해야할듯
[3]
70
0
근데 주년마다 뭐 터지는거보면
[2]
65
0
리플송은 스비가 답이 없는걸 미리 눈치채고 떠난게 아닐까
[3]
166
4
아 각성권 중복 씨이발
43
0
이거 120자 너무 적은거 같음
[1]
72
1
이거 유저가 제보하면 게임 뉴스같은거에서 안다뤄주나
[5]
62
2
넥슨 손절의 신이면 개추 ㅋㅋ
[4]
125
4
지금 이터감소 적용되고 있는거 맞음?????
[8]
160
3
야 이관이 벌써 한달도 안남았네 ㅋㅋㅋ
[15]
1829
63
상연이가 그래도 어른이여
44
0
게임이 걍 웃겨요 ㅋㅋ
56
0
이번에 진짜 금태 사과문 등판급인데
78
1
원년 기념 핫타임! (적용안됨)
58
0
아니 오퍼 어케 할거냐고
[1]
70
0
아니 나 근데 진짜 이해가 안가는게
[1]
40
0
씨발 질문에 뭐라 답해줘야 할지 모르겠다
35
0
ㅅㅂ 어제 연협 존나 했는데
62
0
걍 흔들죠
[3]
35
0
각성재무장이라 쓰고 한돌이라 읽나?
[5]
68
0
전당 트리밍 이거 몇 렙까지 있음?
[5]
64
0
그래서 카86여러분 분탕맞아본 소감이 어떻.....
[2]
58
0
카붕이들이 6.0 패치로 얻은것
[2]
109
2
헋.여기 제가 찾던 쓰알재무장데이터 있었네요
56
1
그럴 줄 알았다
1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