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부정 : "아니 새로바뀐게 더 별로 같은데?"

2. 분노 : "대충 불족발 시즌 6.0"

3. 타협 : "우리 다시 롤백하면 안 됨..? 

아니면 제발 ui랑 강습이라도 돌려도..."

4. 우울증 : 이건 항상 그랬으니 OK

5. 타협 : "그래 스토리 좋으니까 버틴다"

어...? 이거 완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