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가 건에 재미를 붙일지 격전에 진심일지 진짜 아무것도 모르겠는데 안쓰는 쓰알을 갈라니 마라니 존버 하라니 마라니

열심히 할수록 병신되는거 뻔히 아니까 열심히 하지 말라고 쓰려다 그건 또 질문이랑 상관없이 초치러 오는 놈이 되는거고

겜 상태가 딱 디렉터 꼬라지랑 다를게 1도 없음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