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도가 제가 좀 좋은장비? 메이즈랑 고르디우스같은거 끼워놓은 애들인데...


공략글 같은거 보면 얘네는 제대로 쓰지도 않는 경우가 많고 이상한 신캐만 쓰더라고요


제가 장비 끼워놓은거중에 요즘 안쓰는애들 있음??


+ 메이즈 골디우스 이런거 말고 그 업그레이드 재료 소모해서 만드는 7성짜리 장비들도 씀? 그건 강화하면 부가옵션달리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