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버스 정류장에서 버스 기다리는데
어떤 사람이 버스 계단에 앉아있는거임ㅋㅋㅋ
뭔일이지 해서 보니까 버스 기사님이 마스크 안썼으니까 타지 말라고 나가라고 했는데,
그 사람이 버팅겨서 경찰 부른거였음
결국은 경찰분들 오셔서 강제로 나오게됨
버스 기다리던 사람들은 무슨죄읾,,,

버스 정류장에서 버스 기다리는데
어떤 사람이 버스 계단에 앉아있는거임ㅋㅋㅋ
뭔일이지 해서 보니까 버스 기사님이 마스크 안썼으니까 타지 말라고 나가라고 했는데,
그 사람이 버팅겨서 경찰 부른거였음
결국은 경찰분들 오셔서 강제로 나오게됨
버스 기다리던 사람들은 무슨죄읾,,,