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 정류장에서 버스 기다리는데
어떤 사람이 버스 계단에 앉아있는거임ㅋㅋㅋ

뭔일이지 해서 보니까 버스 기사님이 마스크 안썼으니까 타지 말라고 나가라고 했는데,
그 사람이 버팅겨서 경찰 부른거였음

결국은 경찰분들 오셔서 강제로 나오게됨

버스 기다리던 사람들은 무슨죄읾,,,