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이러고 다음 패치노트 좆병신처럼 나오면 임시동맹 되는거임?
추천
2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95
작성일
댓글
[2]
미카공주님
명빵체강무슴티마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먼일이농??
[2]
53
0
아씨발 봉카스 얼굴봐버림
[2]
88
0
스팀 플랫폼 이관 후 불편한점
[2]
44
0
(권한 없음)
나도 당했네 씨발
[6]
129
0
좆목하던 애들 글목록보니까 여기채널도 하던데
[25]
1712
61
방금저격글도 봉카스인가???
33
0
내가 방금 뭘 본거지
[1]
96
0
좃목이고 나발이고 터진건 아는데 할말은 해야겟음 박상연 쓰바놈아
[2]
72
2
패치노트 기대된다
107
0
스포
버려진형제들<<<
118
1
한돌은 이제 수정안할거같지?
14
0
방금 저격글 ㅇㄷ감
41
0
방금 저격글 뭐임??
[2]
113
0
✋질문
카사 지금 시작해도 상관 없음?
[10]
82
0
이제 밥먹으러가도되지??
[15]
127
1
챈 씹창 나는데 계속 잏늖이유,,
[2]
82
1
✋질문
겜얘기해서 미안한데
[17]
129
0
건챈에서 좆목 나왔다고 건챈 전체를 좆목으로 몰아 가는건 아니라고 봄
[7]
1301
55
건챈에 대한 오해와 왜 생겼나는지에 대한 역사
[43]
1801
46
무슨 생각으로 패치했냐 << psy 감수성 부족
47
0
자고일어나니까 어질어질하노
22
0
정상인이면 챈 씹창나면 탈챈함
[9]
135
3
근데 이러고 다음 패치노트 좆병신처럼 나오면 임시동맹 되는거임?
[2]
95
2
내가 카사를 부술게...
55
1
첫메모박은놈
[3]
90
0
챈에서 하루종일 좆목충 저격 해도 좋은거 같음
62
2
진짜 세상에 별에 별 일이 다있네
[6]
158
0
스포
불타는 와중 복귀 뉴비 그늘의 밑바닥 후기
[33]
1764
54
지금 겜 여론이 심각한 이유
[6]
1865
49
옛날에 성남하면 이 누나였는데
[1]
97
1
이집... 뭔지 모르지만 재미있네...
26
0
이런시기에 갈라치기 떡밥은 최악이네
[1]
79
1
앗 명단 ㅋㅋㅋㅋ
105
1
혐짤올림클릭ㄴㄴㄴ
[3]
80
1
짤 카스
[2]
61
0
전주딱이 누구임?
[4]
186
0
???: 내가 이 전쟁을 끝내겠어... 유저들의 싸움을 바라지않아!!!!
[13]
1344
49
오르카는 3돌이고하니까 엘리자베스 재무장이나 받을까
[2]
38
0
야채곱창 눈누난나
[9]
118
0
근데 왜 판교에서 헌혈했는데 성남시 상품권을 주지
[16]
110
0
걍 지금 챈에서 관전타기보다 정리글 읽는 게 더 편해보이는데
[2]
105
1
에피10 나오니까 챈도 에피10 돌입임?
25
0
짤풀림?
53
1
✋질문
뉴?비 캐릭 뭘살리고 뭘버려야할지 질문
[9]
12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