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뉜가?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걍 지금 챈에서 관전타기보다 정리글 읽는 게 더 편해보이는데
추천
1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05
작성일
댓글
[2]
젖은항상옳다
리오는석궁의꿈을꾸는가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챈에서 좆목 나왔다고 건챈 전체를 좆목으로 몰아 가는건 아니라고 봄
[7]
1301
55
건챈에 대한 오해와 왜 생겼나는지에 대한 역사
[43]
1801
46
무슨 생각으로 패치했냐 << psy 감수성 부족
47
0
자고일어나니까 어질어질하노
22
0
정상인이면 챈 씹창나면 탈챈함
[9]
135
3
근데 이러고 다음 패치노트 좆병신처럼 나오면 임시동맹 되는거임?
[2]
96
2
내가 카사를 부술게...
55
1
첫메모박은놈
[3]
90
0
챈에서 하루종일 좆목충 저격 해도 좋은거 같음
62
2
진짜 세상에 별에 별 일이 다있네
[6]
158
0
스포
불타는 와중 복귀 뉴비 그늘의 밑바닥 후기
[33]
1764
54
지금 겜 여론이 심각한 이유
[6]
1865
49
옛날에 성남하면 이 누나였는데
[1]
97
1
이집... 뭔지 모르지만 재미있네...
26
0
이런시기에 갈라치기 떡밥은 최악이네
[1]
79
1
앗 명단 ㅋㅋㅋㅋ
105
1
혐짤올림클릭ㄴㄴㄴ
[3]
80
1
짤 카스
[2]
61
0
전주딱이 누구임?
[4]
186
0
???: 내가 이 전쟁을 끝내겠어... 유저들의 싸움을 바라지않아!!!!
[13]
1344
49
오르카는 3돌이고하니까 엘리자베스 재무장이나 받을까
[2]
38
0
야채곱창 눈누난나
[9]
118
0
근데 왜 판교에서 헌혈했는데 성남시 상품권을 주지
[16]
110
0
걍 지금 챈에서 관전타기보다 정리글 읽는 게 더 편해보이는데
[2]
105
1
에피10 나오니까 챈도 에피10 돌입임?
25
0
짤풀림?
53
1
✋질문
뉴?비 캐릭 뭘살리고 뭘버려야할지 질문
[9]
124
0
겜도챈도좃망햇군아,,
[1]
43
0
근데 좆목 저격당하면 어케되는거임?
[3]
115
1
이 좆목충 새끼들좀 어케해봐
[17]
1821
41
낄.낄낄.낄
[1]
68
0
제 로비에오
[1]
73
2
얘들아 미나링이 할 말 있대
[3]
74
0
소신발언) 이게 전부 박상연때문임
[2]
962
35
박상연 조지기도 바쁜데 왜 유저끼리싸움
41
0
음 그러니까
18
0
예언자인가
77
2
이미지 풀려서 올리는 다이브짤
56
0
공지탭에 권한 몰루 왤케많음?
[2]
137
0
사람들이 생각하는 100년 전 총
[1]
59
0
해명하라는 말은 자살하란 소리야
96
3
구인/구직
중고뉴비 컨소 구함
41
1
이미지 풀렸나?
23
0
우리는 시즌3을 향해 달리고있다
66
1
그냥 시발 박상연이 문제인거임 ㅇㅇ
35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