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입장벽 낮춰야겠다
->
챌린지,전당 등 입장권이 너무 많으니까
다 지워야겠다
->
입장권이 없으니까 이터니움 쓰고 들어가게 해야지

근데 이터니움 수급량은 그대로임
스킵을 더 편하게 만들어야겠다
->
스킵할 때 소대선택도 없이
바로 스킵하게 만들어야겠다
->
어차피 나중에 사라질꺼니까
쫄작 경험치부터 지워버리고 경험치책 줘야지

근데 크레딧 수급량은 그대로임
곧 애사심도 씹창날 예정
다이브가 지루하다
->
로그라이크가 재밌다는데 만들어봐야지
->
함선에 도트뎀 넣어서 여러 함선 쓰게 해야지
->
강습전이 있으면 함선 도트뎀 의미가 없으니까
강습전 지워야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