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쪽도 대부분은 그 채널 존재 자체도 몰랐던거 같은데

극소수 때문에 왜 건챈 전체가 욕 먹어야 함?

아주 쉽게 예를 들자면 지금 상연이가 개악한걸

일러스트 담당, 브금 담당도 같이 욕 하는거랑

 다름 없는데 

좆급식같은 능지로 건챈 전체 욕하지 말고 좆목 챈 판

새끼들만 욕하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