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자계4 장비 개사기인데 모르는애들 많더라ㅋㅋㅋㅋㅋㅋ ㅇㅇ (211.250) 추천 0 비추천 1 댓글 11 조회수 339 작성일 2020-09-15 15:09:35 https://arca.live/b/counterside/7363430 하도 버려져서 그런가 깡초월 2개치만큼 공뻥시켜주는데그런템이 있어? 하는반응이 다수임 추천! 0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11] 토깡이 2020-09-15 15:09:56 ㄹㅇ 펼쳐보기▼ 토깡이 2020-09-15 15:10:19 그치만 귀찮아서 안캠 펼쳐보기▼ 74 2020-09-15 15:10:10 맥스웰 장비 그거도 결국 깡스텟이라 10%만 들어가는 거 아님? 펼쳐보기▼ ㅇㅇ 2020-09-15 15:10:49 깡스텟이 10%인게 아니라 주옵션이 10%임 펼쳐보기▼ ㅇㅇ 2020-09-15 15:11:30 맥스웰은 부옵션에 붙는 옵션이고. 비슷한걸로 타이탄 전장같은거 10강해도주옵션이라 건틀렛에서 3%밖에 안오름 펼쳐보기▼ 74 2020-09-15 15:12:53 ㅇㅇ 2020-09-15 15:10:18 사기인 건 맞는데 파밍 너무 오래 걸림 펼쳐보기▼ 꿀때지 2020-09-15 15:11:30 아고닉에반데 2020-09-15 15:15:07 그쪽에 카운터가 쓰는 장비도이씀? 펼쳐보기▼ ㅇㅇ 2020-09-15 15:16:01 1지역 솔저 2지역 메카 3지역 카운터 펼쳐보기▼ 아고닉에반데 2020-09-15 15:16:25 쉣~.. 당장 자계 뚫으러감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로긴해 토깡이 2020.09.15 208 0 건틀렛 결국와버렸다 [6] ㅇㅇ (121.145) 2020.09.15 262 0 일주일된뉴비가 예비찍먹들을 위해쓰는 찍먹후기 [11] JZNHZK 2020.09.15 972 18 여름 뉴비다...........이글 안보면 카사 접는다 [23] Groaz 2020.09.15 1021 18 불만 말해도 되는데 갓겜충지랄도 좀 작작해 ㅇㅇ (211.219) 2020.09.15 234 0 위기의 카사 답은 원스토어 진출이다 [1] 도스분충우지챠 2020.09.15 282 0 진짜 제일중요한 문제점 말해준다 [7] 중고흑우 2020.09.15 328 1 근데 진짜 궁금한게 [3] 수램 2020.09.15 259 0 그러니깐 제발 ㅈ같은 루미썬볼좀 그만써 ㅇㅇ (119.200) 2020.09.15 263 0 지금 문제점만 정리해봐도 [5] 요일 2020.09.15 351 5 그리고 재화수급도 존나 이해 안가는데 [2] ㅇㅇ (121.182) 2020.09.15 282 0 보급소 떴냐 [2] S4N 2020.09.15 265 -2 개선 개인적으로 sr, ssr 파밍 완화는 좀 했으면 좋겠음 [8] 졸린개 2020.09.15 436 0 스비갤출신이고 자시고 그게 문제가 아님 물타기 ㄴㄴ [2] 닥등이 2020.09.15 424 9 카바 [1] 이유 2020.09.15 250 0 스비갤때처럼 금태가 칼뽑으면 갓겜충들도 대가리 다깨짐 [4] 윽엑액액 2020.09.15 286 1 오늘 보급소에는 채용권안뜸.... 스퀘어에닉스 2020.09.15 188 0 지부 임무 레전드노 [1] 구미호미호 2020.09.15 278 0 그래도 1500명이면 많은거같은데? [3] investing 2020.09.15 275 4 여자이름 4위 ㄷㄷㄷㄷㄷ [4] 꿀때지 2020.09.15 1230 0 스비갤애들이 분탕치는게 아니라 [2] ㅇㅇ (119.200) 2020.09.15 283 2 자계4 장비 개사기인데 모르는애들 많더라ㅋㅋㅋㅋㅋㅋ [11] ㅇㅇ (211.250) 2020.09.15 339 -1 지부랑 보급소 기만간다 [3] 부엉이바위 2020.09.15 252 -4 이거보니까 나도 늙긴했나보네 [9] 서지수 2020.09.15 621 0 삼? 안삼? [4] 야드 2020.09.15 307 0 또 "갓겜" 당했네 [1] 완전루시퍼 2020.09.15 338 0 바추나박아 [12] 토깡이 2020.09.15 344 -17 논란 일자 "느금마" [4] 람네 2020.09.15 810 0 내말은 스비갤어쩌고 [17] 늒네쟝 2020.09.15 497 14 저도 불만 하나 말해도 괜찮겠습니까 [5] ㅇㅇ (121.148) 2020.09.15 313 0 개꼴림... [13] 페도 2020.09.15 562 1 서윤이 신경쓰지 말란 현장의 비밀이 뭘까 [3] 쇼쿠호 2020.09.15 254 0 근데 이벤트 끝나기 무섭게 1500 뚜따당한거보면 [9] ㅇㅇ 2020.09.15 347 -2 남아있는 썩은물들 카사 언제 시작한 거야 [13] 74 2020.09.15 322 0 전당 장비 <~~~~ 기존소재 들어가는거 철폐해 @@@@@@ [6] 꿀때지 2020.09.15 291 5 지부임무 마지막 칸에 무조건 8시간짜리만 나와도 [2] ㅇㅇ 2020.09.15 309 0 월드맵 좀 바꿔줬으면 좋겠는거.. [2] 수램 2020.09.15 275 0 얘 좌우반전해도 똑같을거같이 생겼네 [2] 흐루두두 2020.09.15 584 0 다음주에 류드 천장칠 생각하니 신난다 에랭이 2020.09.15 209 0 근데 여기서도 스비갤출신 가리는건 에반데 [8] ㅇㅇ (119.200) 2020.09.15 526 15 이겜 이해 안가는게 너무나도 많은데 [8] ㅇㅇ (121.182) 2020.09.15 369 2 ㅗㅜㅑ... [6] ㅇㅇ 2020.09.15 376 2 솔져와 메카닉만으로는 겜 불가능이지? [6] 겟타 2020.09.15 28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15 15:1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