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할인 채용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삼? 안삼?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306
작성일
댓글
[4]
프레스티시모
새벽비
느금태
ㅈㅈ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여름 뉴비다...........이글 안보면 카사 접는다
[23]
1021
18
불만 말해도 되는데 갓겜충지랄도 좀 작작해
234
0
위기의 카사 답은 원스토어 진출이다
[1]
282
0
진짜 제일중요한 문제점 말해준다
[7]
328
1
근데 진짜 궁금한게
[3]
259
0
그러니깐 제발 ㅈ같은 루미썬볼좀 그만써
263
0
지금 문제점만 정리해봐도
[5]
351
5
그리고 재화수급도 존나 이해 안가는데
[2]
282
0
보급소 떴냐
[2]
265
-2
개선
개인적으로 sr, ssr 파밍 완화는 좀 했으면 좋겠음
[8]
436
0
스비갤출신이고 자시고 그게 문제가 아님 물타기 ㄴㄴ
[2]
424
9
카바
[1]
250
0
스비갤때처럼 금태가 칼뽑으면 갓겜충들도 대가리 다깨짐
[4]
286
1
오늘 보급소에는 채용권안뜸....
188
0
지부 임무 레전드노
[1]
277
0
그래도 1500명이면 많은거같은데?
[3]
275
4
여자이름 4위 ㄷㄷㄷㄷㄷ
[4]
1229
0
스비갤애들이 분탕치는게 아니라
[2]
282
2
자계4 장비 개사기인데 모르는애들 많더라ㅋㅋㅋㅋㅋㅋ
[11]
339
-1
지부랑 보급소 기만간다
[3]
251
-4
이거보니까 나도 늙긴했나보네
[9]
621
0
삼? 안삼?
[4]
306
0
또 "갓겜" 당했네
[1]
338
0
바추나박아
[12]
344
-17
논란 일자 "느금마"
[4]
810
0
내말은 스비갤어쩌고
[17]
497
14
저도 불만 하나 말해도 괜찮겠습니까
[5]
313
0
개꼴림...
[13]
561
1
서윤이 신경쓰지 말란 현장의 비밀이 뭘까
[3]
254
0
근데 이벤트 끝나기 무섭게 1500 뚜따당한거보면
[9]
346
-2
남아있는 썩은물들 카사 언제 시작한 거야
[13]
321
0
전당 장비 <~~~~ 기존소재 들어가는거 철폐해 @@@@@@
[6]
290
5
지부임무 마지막 칸에 무조건 8시간짜리만 나와도
[2]
309
0
월드맵 좀 바꿔줬으면 좋겠는거..
[2]
274
0
얘 좌우반전해도 똑같을거같이 생겼네
[2]
583
0
다음주에 류드 천장칠 생각하니 신난다
208
0
근데 여기서도 스비갤출신 가리는건 에반데
[8]
525
15
이겜 이해 안가는게 너무나도 많은데
[8]
368
2
ㅗㅜㅑ...
[6]
375
2
솔져와 메카닉만으로는 겜 불가능이지?
[6]
280
0
여기에 개추버튼이 있습니다.....
[13]
1426
38
이 글이 ㄹㅇ 웃기노 ㅋㅋㅋㅋ
[3]
366
1
불만이나 비판 가질수는 있는데
[1]
39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