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근데 나중가면 저 못버틴 갓겜충들 다 접어서 남은 갓겜충도 카사갤 정전갤이라 포기하고 스비갤로 이사함 ㅋㅋㅋㅋ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 글이 ㄹㅇ 웃기노 ㅋㅋㅋㅋ
추천
2
비추천
1
댓글
3
조회수
366
작성일
댓글
[3]
냥냥하다
DOGE76
ㅇㅇ (58.237)
삭제
수정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자계4 장비 개사기인데 모르는애들 많더라ㅋㅋㅋㅋㅋㅋ
[11]
339
-1
지부랑 보급소 기만간다
[3]
251
-4
이거보니까 나도 늙긴했나보네
[9]
621
0
삼? 안삼?
[4]
307
0
또 "갓겜" 당했네
[1]
338
0
바추나박아
[12]
344
-17
논란 일자 "느금마"
[4]
810
0
내말은 스비갤어쩌고
[17]
497
14
저도 불만 하나 말해도 괜찮겠습니까
[5]
313
0
개꼴림...
[13]
561
1
서윤이 신경쓰지 말란 현장의 비밀이 뭘까
[3]
254
0
근데 이벤트 끝나기 무섭게 1500 뚜따당한거보면
[9]
347
-2
남아있는 썩은물들 카사 언제 시작한 거야
[13]
322
0
전당 장비 <~~~~ 기존소재 들어가는거 철폐해 @@@@@@
[6]
291
5
지부임무 마지막 칸에 무조건 8시간짜리만 나와도
[2]
309
0
월드맵 좀 바꿔줬으면 좋겠는거..
[2]
275
0
얘 좌우반전해도 똑같을거같이 생겼네
[2]
583
0
다음주에 류드 천장칠 생각하니 신난다
209
0
근데 여기서도 스비갤출신 가리는건 에반데
[8]
525
15
이겜 이해 안가는게 너무나도 많은데
[8]
369
2
ㅗㅜㅑ...
[6]
375
2
솔져와 메카닉만으로는 겜 불가능이지?
[6]
280
0
여기에 개추버튼이 있습니다.....
[13]
1427
38
이 글이 ㄹㅇ 웃기노 ㅋㅋㅋㅋ
[3]
366
1
불만이나 비판 가질수는 있는데
[1]
391
1
나만 이거 안보임?
[2]
282
0
g식백과나 중년게이머한테 숙제주면 어떨까
[8]
336
0
캐릭키우는건 뭐 그렇다치고
226
0
제가요 마일드티니에도 돈 박아봐서 아는데요
[9]
1291
3
챈 불나면좋음
[2]
276
0
매력있는 겜이지만 먼가 더 필요함
[2]
260
0
템옵작은 언제부터 신경씀?
[9]
249
0
내일 1700으로 원상복구되니까 걱정마라
[1]
255
0
불안지피는 가장좋은방법은
[10]
323
7
한번 괜찮습니까?
[3]
251
1
이겜 장비수급이 더럽게 힘든건 맞음
[2]
232
-2
확실한건 겜은 오를때 되면 알아서 오름
253
2
깼다 씨발거
275
0
여기에 올라오는 불만 및 개선사항 정리해서 건의하는게 더 빠를듯
[2]
246
1
근데 수영복 유입도 아카라이브가 지분 99퍼한거아님?
[2]
255
0
이거보니까 넥슨병신같은회사긴하다씹ㅋㅋ
[2]
463
0
글싸질러도 결국 손해는 우리임
[3]
264
0
파악 올라갔다
[1]
293
0
누비는 장비 손대면 안됨
[4]
257
0
그래도 금태가 스킬책<~~ 공짜로 줘서 고마움
[1]
23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