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선사항 있으면 지난번에 뉴비 혜택 늘리는거 얻어낸것처럼 단체로 건의사항으로 넣던지
여름 이벤때 쭉 오른것처럼 뭐 지들이 정신차리고 유저 건의사항 새겨듣고 운영하면 겜은 다 적당히 굴러가게 되어있음
확실한건 여기서 니들끼리 한숨만 푹푹 쉬고있어봐야 정작 느그들이 걱정하는 유저수엔 1도 도움안됨
개선사항 있으면 지난번에 뉴비 혜택 늘리는거 얻어낸것처럼 단체로 건의사항으로 넣던지
여름 이벤때 쭉 오른것처럼 뭐 지들이 정신차리고 유저 건의사항 새겨듣고 운영하면 겜은 다 적당히 굴러가게 되어있음
확실한건 여기서 니들끼리 한숨만 푹푹 쉬고있어봐야 정작 느그들이 걱정하는 유저수엔 1도 도움안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