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헬적화다 육성 ㅈ같다 하면서도 사람들이 꾸역꾸역 1500명씩이나 하고있겠음 그만큼 매력있으니까 못놓는거지.
여름 이벤트도 에델 하나 보고 유입되는 사람 많았다고 들었고(현재진행형), 이번 메이즈 이벤트도 알렉스 하나로 유입된 사람만 몇명임 ㅋㅋㅋ 캐빨 뿐만 아니라 카사에는 게임이 아무리 그지같아도 못 놓게하는 매력이 분명 있음.
금태가 그걸 알고 있다면 애들이 알아서 오도록 부채질을 해줬으면 좋겠다.
왜 헬적화다 육성 ㅈ같다 하면서도 사람들이 꾸역꾸역 1500명씩이나 하고있겠음 그만큼 매력있으니까 못놓는거지.
여름 이벤트도 에델 하나 보고 유입되는 사람 많았다고 들었고(현재진행형), 이번 메이즈 이벤트도 알렉스 하나로 유입된 사람만 몇명임 ㅋㅋㅋ 캐빨 뿐만 아니라 카사에는 게임이 아무리 그지같아도 못 놓게하는 매력이 분명 있음.
금태가 그걸 알고 있다면 애들이 알아서 오도록 부채질을 해줬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