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떠들어도 결국 경영 BM 측에서 컷해버리면 아무의미 없음
금태가 갓겜만드네 뭐하네 만들어도
경영진이나, 윗선에서 컷하면 의미없는거임
조용히 지켜보다가 아니다싶으면 뭐라하는게 낫지
설레발치고 있으면 커뮤니티만 더러워짐
이렇게 떠들어도 결국 경영 BM 측에서 컷해버리면 아무의미 없음
금태가 갓겜만드네 뭐하네 만들어도
경영진이나, 윗선에서 컷하면 의미없는거임
조용히 지켜보다가 아니다싶으면 뭐라하는게 낫지
설레발치고 있으면 커뮤니티만 더러워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