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떠들어도 결국 경영 BM 측에서 컷해버리면 아무의미 없음


금태가 갓겜만드네 뭐하네 만들어도


경영진이나, 윗선에서 컷하면 의미없는거임


조용히 지켜보다가 아니다싶으면 뭐라하는게 낫지


설레발치고 있으면 커뮤니티만 더러워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