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창구로 열심히 건의하는 것이다


채널에서 하소연하는마음 이해안되는거 아닌데

지금 뭔말만나오면 불붙고 장작제공하는꼴밖에 안되니


다들 카사나 돌리면서 열심히 문의 건의 해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