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괜히 기존유저와 후발주자간 절대좁힐수없는 격차만 벌어짐

2. 소모량에 비해서 수급량이 택도 없어서 존나쌓아놓은 기존유저도 부담스러움

3. 그럴거면 차라리 다 똑같은 선상에서 신규재료로 만드는게 나앗음



재화 복잡하다고 욕쳐먹어서 그런진 몰겟지만

이부분에선 그냥 신규재료쓰는게 맞앗다고 본다


전당1 기준 한판에 200 이렇게 줄거 아니면

그냥 다른 재료로 대체 하는게 나을듯


금형만들고 소재 없어서 손못대는 사람들 많음


소재 구할라면 뭐 자유계약 뺑이쳐라 그런 의도일수도 잇는데

이터가 존나 쪼달리는 게임이라 말이안됨



이벤트에서 드랍이라도 하게 할셈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