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 그러면서 딴겜이랑 비교하는 망겜충이 있음
겜 안좋은 점이 있다->금태 욕한다 이러면 아무도 뭐라안함
근데 꼭 겜 안좋은 점이 있다->다른 가챠게임은 이렇지않음 다른 코레류는 이렇지않음 이런식으로 꼭 비교질하는 놈들이 있음
그러면 딴겜하지 왜 이거함/그 겜도 딴겜이랑 비교해서 쓰레기야 이런식으로 떡밥 늘어지는거 꼴보기싫으니깐 금태욕하는 선에서 끝내
꼭 그러면서 딴겜이랑 비교하는 망겜충이 있음
겜 안좋은 점이 있다->금태 욕한다 이러면 아무도 뭐라안함
근데 꼭 겜 안좋은 점이 있다->다른 가챠게임은 이렇지않음 다른 코레류는 이렇지않음 이런식으로 꼭 비교질하는 놈들이 있음
그러면 딴겜하지 왜 이거함/그 겜도 딴겜이랑 비교해서 쓰레기야 이런식으로 떡밥 늘어지는거 꼴보기싫으니깐 금태욕하는 선에서 끝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