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탕 ptsd 와서 그러니 뭐니 해서 재제하니 뭐니 하는데

스비갤 하던 놈들은 뉴비들이 먼 지랄을 해도 그렇구나 하고 넘어간다는 말임

스비갤 방패쓰지말라고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