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내말은 스비갤어쩌고 늒네쟝 추천 15 비추천 1 댓글 17 조회수 496 작성일 2020-09-15 15:07:05 수정일 2020-09-15 15:07:25 https://arca.live/b/counterside/7363369 분탕 ptsd 와서 그러니 뭐니 해서 재제하니 뭐니 하는데스비갤 하던 놈들은 뉴비들이 먼 지랄을 해도 그렇구나 하고 넘어간다는 말임스비갤 방패쓰지말라고 ㅋㅋ 추천! 15 ( 2) 비추! 1 ( 0) 공유 댓글 [17]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9-15 15:07:26 늒네쟝 2020-09-15 15:07:58 74 2020-09-15 15:08:05 불만 있으면 싸질러야지 그러라고 있는 데인데 펼쳐보기▼ 늒네쟝 2020-09-15 15:09:33 윽엑액액 2020-09-15 15:08:11 나도 스비갤 했었는데 스기방패 역겹긴함 펼쳐보기▼ 늒네쟝 2020-09-15 15:09:40 도스분충우지챠 2020-09-15 15:08:20 늒네쟝 2020-09-15 15:09:48 프레스티시모 2020-09-15 15:08:47 걍 불만 미친듯이 써서 금태가 봐야됨 펼쳐보기▼ 늒네쟝 2020-09-15 15:09:54 요일 2020-09-15 15:08:57 늒네쟝 2020-09-15 15:09:59 삼바교실 2020-09-15 15:09:50 분탕맛 많이봐서 예민하니까 맞말해도 불평은 비추박고 분탕시동취급한다 이딴 소리하는 애도 있더만 펼쳐보기▼ 늒네쟝 2020-09-15 15:10:15 트조 2020-09-15 15:12:46 푸링푸링 2020-09-15 15:12:38 갖은분탕 다겪고 별감흥도없는데 불만글나오면 측은하지 그거갖고 꼬운 올드비가있겠노 펼쳐보기▼ 늒네쟝 2020-09-15 15:13:59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진짜 궁금한게 [3] 수램 2020.09.15 259 0 그러니깐 제발 ㅈ같은 루미썬볼좀 그만써 ㅇㅇ (119.200) 2020.09.15 263 0 지금 문제점만 정리해봐도 [5] 요일 2020.09.15 350 5 그리고 재화수급도 존나 이해 안가는데 [2] ㅇㅇ (121.182) 2020.09.15 282 0 보급소 떴냐 [2] S4N 2020.09.15 265 -2 개선 개인적으로 sr, ssr 파밍 완화는 좀 했으면 좋겠음 [8] 졸린개 2020.09.15 436 0 스비갤출신이고 자시고 그게 문제가 아님 물타기 ㄴㄴ [2] 닥등이 2020.09.15 424 9 카바 [1] 이유 2020.09.15 250 0 스비갤때처럼 금태가 칼뽑으면 갓겜충들도 대가리 다깨짐 [4] 윽엑액액 2020.09.15 286 1 오늘 보급소에는 채용권안뜸.... 스퀘어에닉스 2020.09.15 188 0 지부 임무 레전드노 [1] 구미호미호 2020.09.15 277 0 그래도 1500명이면 많은거같은데? [3] investing 2020.09.15 275 4 여자이름 4위 ㄷㄷㄷㄷㄷ [4] 꿀때지 2020.09.15 1229 0 스비갤애들이 분탕치는게 아니라 [2] ㅇㅇ (119.200) 2020.09.15 282 2 자계4 장비 개사기인데 모르는애들 많더라ㅋㅋㅋㅋㅋㅋ [11] ㅇㅇ (211.250) 2020.09.15 339 -1 지부랑 보급소 기만간다 [3] 부엉이바위 2020.09.15 251 -4 이거보니까 나도 늙긴했나보네 [9] 서지수 2020.09.15 621 0 삼? 안삼? [4] 야드 2020.09.15 306 0 또 "갓겜" 당했네 [1] 완전루시퍼 2020.09.15 337 0 바추나박아 [12] 토깡이 2020.09.15 343 -17 논란 일자 "느금마" [4] 람네 2020.09.15 810 0 내말은 스비갤어쩌고 [17] 늒네쟝 2020.09.15 496 14 저도 불만 하나 말해도 괜찮겠습니까 [5] ㅇㅇ (121.148) 2020.09.15 312 0 개꼴림... [13] 페도 2020.09.15 561 1 서윤이 신경쓰지 말란 현장의 비밀이 뭘까 [3] 쇼쿠호 2020.09.15 253 0 근데 이벤트 끝나기 무섭게 1500 뚜따당한거보면 [9] ㅇㅇ 2020.09.15 346 -2 남아있는 썩은물들 카사 언제 시작한 거야 [13] 74 2020.09.15 321 0 전당 장비 <~~~~ 기존소재 들어가는거 철폐해 @@@@@@ [6] 꿀때지 2020.09.15 290 5 지부임무 마지막 칸에 무조건 8시간짜리만 나와도 [2] ㅇㅇ 2020.09.15 309 0 월드맵 좀 바꿔줬으면 좋겠는거.. [2] 수램 2020.09.15 274 0 얘 좌우반전해도 똑같을거같이 생겼네 [2] 흐루두두 2020.09.15 583 0 다음주에 류드 천장칠 생각하니 신난다 에랭이 2020.09.15 208 0 근데 여기서도 스비갤출신 가리는건 에반데 [8] ㅇㅇ (119.200) 2020.09.15 525 15 이겜 이해 안가는게 너무나도 많은데 [8] ㅇㅇ (121.182) 2020.09.15 368 2 ㅗㅜㅑ... [6] ㅇㅇ 2020.09.15 375 2 솔져와 메카닉만으로는 겜 불가능이지? [6] 겟타 2020.09.15 280 0 여기에 개추버튼이 있습니다..... [13] 트리비알리스 2020.09.15 1426 38 이 글이 ㄹㅇ 웃기노 ㅋㅋㅋㅋ [3] ㅇㅇ (182.215) 2020.09.15 366 1 불만이나 비판 가질수는 있는데 [1]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9.15 391 1 나만 이거 안보임? [2] 수램 2020.09.15 282 0 g식백과나 중년게이머한테 숙제주면 어떨까 [8] krispydonut 2020.09.15 336 0 캐릭키우는건 뭐 그렇다치고 Freya 2020.09.15 226 0 제가요 마일드티니에도 돈 박아봐서 아는데요 [9] ㅇㅇ 2020.09.15 1291 3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15 15:1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