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2일찬데 t5초전도 장비가 8개밖에업슴...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겜 장비수급이 더럽게 힘든건 맞음
추천
0
비추천
2
댓글
2
조회수
232
작성일
댓글
[2]
ㅇㅇ (58.237)
삭제
수정
몰름보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남아있는 썩은물들 카사 언제 시작한 거야
[13]
322
0
전당 장비 <~~~~ 기존소재 들어가는거 철폐해 @@@@@@
[6]
291
5
지부임무 마지막 칸에 무조건 8시간짜리만 나와도
[2]
309
0
월드맵 좀 바꿔줬으면 좋겠는거..
[2]
275
0
얘 좌우반전해도 똑같을거같이 생겼네
[2]
584
0
다음주에 류드 천장칠 생각하니 신난다
209
0
근데 여기서도 스비갤출신 가리는건 에반데
[8]
526
15
이겜 이해 안가는게 너무나도 많은데
[8]
369
2
ㅗㅜㅑ...
[6]
375
2
솔져와 메카닉만으로는 겜 불가능이지?
[6]
281
0
여기에 개추버튼이 있습니다.....
[13]
1427
38
이 글이 ㄹㅇ 웃기노 ㅋㅋㅋㅋ
[3]
367
1
불만이나 비판 가질수는 있는데
[1]
392
1
나만 이거 안보임?
[2]
283
0
g식백과나 중년게이머한테 숙제주면 어떨까
[8]
336
0
캐릭키우는건 뭐 그렇다치고
226
0
제가요 마일드티니에도 돈 박아봐서 아는데요
[9]
1291
3
챈 불나면좋음
[2]
277
0
매력있는 겜이지만 먼가 더 필요함
[2]
261
0
템옵작은 언제부터 신경씀?
[9]
249
0
내일 1700으로 원상복구되니까 걱정마라
[1]
256
0
불안지피는 가장좋은방법은
[10]
324
7
한번 괜찮습니까?
[3]
252
1
이겜 장비수급이 더럽게 힘든건 맞음
[2]
232
-2
확실한건 겜은 오를때 되면 알아서 오름
254
2
깼다 씨발거
275
0
여기에 올라오는 불만 및 개선사항 정리해서 건의하는게 더 빠를듯
[2]
247
1
근데 수영복 유입도 아카라이브가 지분 99퍼한거아님?
[2]
255
0
이거보니까 넥슨병신같은회사긴하다씹ㅋㅋ
[2]
463
0
글싸질러도 결국 손해는 우리임
[3]
264
0
파악 올라갔다
[1]
293
0
누비는 장비 손대면 안됨
[4]
258
0
그래도 금태가 스킬책<~~ 공짜로 줘서 고마움
[1]
235
0
신조차 모독하는 사상 최대의 천재
[3]
283
0
건의 ㄹㅇ 열심히 하셈
252
0
난 저번 쿼츠 500개만 봐도 든든한데
[5]
261
1
사람이 떠나서 걱정이면
[2]
229
1
짇짜 카사 망하면 할게없는데
[4]
267
0
말 나온 김에 다같이 지부 개선 건의 어떨까?
[4]
248
0
카사일퀘다햇다
220
0
씨발 죠졌다
[1]
255
0
개....선....
[2]
274
0
이번주는 노업뎃이지않을까??
[6]
252
0
지부갱신이 있으면 8시간짜리 돌려놓고 신경 끌텐데
[1]
274
0
밑에 유입들 장비파밍 <~~~~ 어케 하나 쭉 보니깐
[14]
299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