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전도 + 메이즈 로 대충 스펙 맞추고

어느정도 레벨이랑 조합만 맞추면

전당1 비빌수 잇나보네?


근데 전당1 돌아서 모아서 장비 만든다 해도

그 금형말고 그냥 재료가 막 몇십개 200개 들가던데
전당3은 몇개주는지 몰라도

전당2도 한바퀴당 얼마 안주는걸로 알고잇음

전당1만 돌아서 스펙트럴 만들고 스펙업 하는거 너무 빡세보이는디

굳이 기존재료를 수백개씩 쓰도록 해서 파밍하게 햇어야햇나?

그냥 전당 자체 재료로 해도 큰 문제는 없엇을텐데


의문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