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왜 죽였어...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대답해봐 금태링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262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그래도 금태가 스킬책<~~ 공짜로 줘서 고마움
[1]
235
0
신조차 모독하는 사상 최대의 천재
[3]
283
0
건의 ㄹㅇ 열심히 하셈
252
0
난 저번 쿼츠 500개만 봐도 든든한데
[5]
261
1
사람이 떠나서 걱정이면
[2]
229
1
짇짜 카사 망하면 할게없는데
[4]
267
0
말 나온 김에 다같이 지부 개선 건의 어떨까?
[4]
248
0
카사일퀘다햇다
220
0
씨발 죠졌다
[1]
255
0
개....선....
[2]
274
0
이번주는 노업뎃이지않을까??
[6]
252
0
지부갱신이 있으면 8시간짜리 돌려놓고 신경 끌텐데
[1]
274
0
밑에 유입들 장비파밍 <~~~~ 어케 하나 쭉 보니깐
[14]
299
1
히힣 구관총 스킬작 한번에 다함
[2]
295
0
유저수 떨어진거보다 히오스 길바갤 이사온게 놀랍네
[8]
311
0
지금 챌1 몇명임?
[2]
224
-1
갓겜충과 망겜충 거르는 방법
[1]
305
-6
예언) 900 결사대 든든하다
216
0
나 이겜 못하면 모발겜 안한다..
[1]
230
0
머선일이고...
[8]
292
0
맞아 솔직히 이터는 그렇다 쳐
[1]
244
0
카사 미래 밝은만큼 자러감
[2]
218
0
늙네 덱 짜는데 도움좀
[4]
237
0
대답해봐 금태링
262
0
근데이번주 패치할거 없자나
[2]
260
0
님들 이번에 복귀해서 중견기업 샀는데 회사렙 50 찍기 많이 힘든가..?
[6]
274
0
카사말고도 다른 겜들 유저수도 떨어져서 걱정안함 ㅇㅇ
[6]
455
9
았발 과금박았늗네 현타오노
[3]
262
0
고인물님덜 이겜 방깍 중첩 돼요?
[1]
331
0
다들 이벤 파밍 끝나가서 그럼
[3]
264
0
유저수 떨어졌다니까 다들 걱정 엄청하긴하네
[13]
362
0
뭐만 하면 스비갤 때문에 그래 스비갤 스비갤
[4]
299
2
카사/스비갤 시절이랑 다른거는
[4]
254
1
이터 수급량을 타노스 했으면
[5]
283
7
얘들아 오늘밤만 지나면 다시 늘어날거야
[1]
250
0
ㄹㅇ 내일 개노보고 판단해야지
[2]
299
0
뉴비 카생 첫 인50 함..
[8]
293
-1
(유동분신술콘)
[3]
280
2
건틀렛
방금 협력사랑 영혼의 한타 하고옴
[10]
315
0
이겜 커뮤가 거의 6개월내내 분탕 육변기여서 민감하게 반응함 ㅋㅋㅋㅋㅋㅋㅋ
[5]
288
2
컨소시움 업데이트 하면 생길일
[1]
218
0
유동들 로긴해@@@@
333
3
괜히 불지핀거 같아서 미안한데..
[2]
333
2
지금 제일 궁금한거 <~~~~ 장비 파밍 레벨디자인
[20]
293
0
스비갤때문에 그래
240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