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46렙에 이터니움 44만정도 쌓아논 복귀계정인데
혹시 어디서 노가다하면 이번 알렉스 가챠 끝나기전에 채용권 받을 수 있을지 도와주실수 있니,,,,
이벤맵 2-9 가 제일 빠른거같긴한데 이벤템 교환을 다해버려서 여기 이터니움 더써도 되는지를 모르겠음
자유 계약은 3-1-1 까지만 열어놨음
지금 46렙에 이터니움 44만정도 쌓아논 복귀계정인데
혹시 어디서 노가다하면 이번 알렉스 가챠 끝나기전에 채용권 받을 수 있을지 도와주실수 있니,,,,
이벤맵 2-9 가 제일 빠른거같긴한데 이벤템 교환을 다해버려서 여기 이터니움 더써도 되는지를 모르겠음
자유 계약은 3-1-1 까지만 열어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