첸접으면 됨 ㅋㅋㅋㅋㅋ

아니면 진지하게 완장이 그런주제로 입뻥끗하는거 싹다 쳐내던가 


다 카사하는새끼들인데 이런대 뭣하러 왔겠냐. 징징 하소연아니면 서로 죽은자식 부랄만지러왔겠지.


나도 맨날 ㅈ도 관심없는 하소연 이나 ㄱㅔㅁ찬양 안보면 좋겠어서 어케 해결 안되나 싶었는데, 애초에 온목적이 하소연인 애들도 있고만 ㅋㅋㅋㅋ 그리고 갓겜충 망겜충 조용히 하라그러면 또 니가 뭔데, 금태가 이러면 개선을 해주네 마네 ㅇㅈㄹ.


 글고 솔직히 망겜충도 진짜로 지가 겜싫으면 조용히 꼬접했겠지. 겜은 하고싶은데, 자기도 이겜의 매력을아는데 , 꼬운점있으니까 올리는거고 



답은 뭐다? 없다. 진짜 차단당하기싫어서 로갓하고 말할라 그랬는데, 걍 말 한다.



글고 완장이나 주딱있으면 진지하게 이거 고려해보셈, 아예 갓겜찬양이든, 비판이든간에, 글종류 정해서 태그다는거. 논쟁은 하고싶은 사람끼리 걍 그 태그내에서만 하고 말게

 

그래서 일반 에 다가 논쟁글 올리면 걍 글삭.


솔직히 이게 효과가 있을까 싶은데, 뭐 그냥 맨날 불타고 저격하고 그러는거 지켜보느니 뭐라도 해봐야지 않나 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