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지금 챌1 몇명임? ㅇㅇ (218.147) 추천 0 비추천 1 댓글 2 조회수 224 작성일 2020-09-15 14:56:59 https://arca.live/b/counterside/7363133 챌3도 몇 없는거 같은데400점 500점 로우큐만 잡히니까 올라갈수가 없네. 추천! 0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2] leakas 2020-09-15 14:57:50 300명? 챌1에서 6600까지 100명정도 밖에없음 펼쳐보기▼ 74 2020-09-15 14:58:37 내가 6600인데 내 위로 200명쯤 있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확실한건 겜은 오를때 되면 알아서 오름 ㅇㅇ (175.198) 2020.09.15 254 2 깼다 씨발거 TLCrow 2020.09.15 276 0 여기에 올라오는 불만 및 개선사항 정리해서 건의하는게 더 빠를듯 [2] 딸쟁이 2020.09.15 247 1 근데 수영복 유입도 아카라이브가 지분 99퍼한거아님? [2] ㅇㅇ (1.242) 2020.09.15 255 0 이거보니까 넥슨병신같은회사긴하다씹ㅋㅋ [2] ㅇㅇ (58.234) 2020.09.15 463 0 글싸질러도 결국 손해는 우리임 [3] ㅇㅇ (119.200) 2020.09.15 264 0 파악 올라갔다 [1] 부엉이바위 2020.09.15 293 0 누비는 장비 손대면 안됨 [4] 이유 2020.09.15 258 0 그래도 금태가 스킬책<~~ 공짜로 줘서 고마움 [1] 서지수 2020.09.15 235 0 신조차 모독하는 사상 최대의 천재 [3] ㅇㅇ 2020.09.15 283 0 건의 ㄹㅇ 열심히 하셈 졸린개 2020.09.15 252 0 난 저번 쿼츠 500개만 봐도 든든한데 [5] 십공소 2020.09.15 261 1 사람이 떠나서 걱정이면 [2] ㅇㅇ (58.123) 2020.09.15 229 1 짇짜 카사 망하면 할게없는데 [4] 수램 2020.09.15 268 0 말 나온 김에 다같이 지부 개선 건의 어떨까? [4] ㅇㅇ 2020.09.15 248 0 카사일퀘다햇다 서지수 2020.09.15 220 0 씨발 죠졌다 [1] 니카와 2020.09.15 255 0 개....선.... [2] 헥토르 2020.09.15 274 0 이번주는 노업뎃이지않을까?? [6] 카사는킹갓겜 2020.09.15 253 0 지부갱신이 있으면 8시간짜리 돌려놓고 신경 끌텐데 [1] 74 2020.09.15 274 0 밑에 유입들 장비파밍 <~~~~ 어케 하나 쭉 보니깐 [14] 꿀때지 2020.09.15 299 1 히힣 구관총 스킬작 한번에 다함 [2] 스퀘어에닉스 2020.09.15 295 0 유저수 떨어진거보다 히오스 길바갤 이사온게 놀랍네 [8] 도스분충우지챠 2020.09.15 311 0 지금 챌1 몇명임? [2] ㅇㅇ (218.147) 2020.09.15 224 -1 갓겜충과 망겜충 거르는 방법 [1] 아고닉에반데 2020.09.15 306 -6 예언) 900 결사대 든든하다 ㅇㅇ (58.141) 2020.09.15 216 0 나 이겜 못하면 모발겜 안한다.. [1] 흥냥 2020.09.15 231 0 머선일이고... [8] 늒네쟝 2020.09.15 292 0 맞아 솔직히 이터는 그렇다 쳐 [1] ㅇㅇ 2020.09.15 244 0 카사 미래 밝은만큼 자러감 [2] ㅇㅇ 2020.09.15 218 0 늙네 덱 짜는데 도움좀 [4] ARRW 2020.09.15 237 0 대답해봐 금태링 몰름보 2020.09.15 263 0 근데이번주 패치할거 없자나 [2] Seele 2020.09.15 260 0 님들 이번에 복귀해서 중견기업 샀는데 회사렙 50 찍기 많이 힘든가..? [6] 20200914 (219.250) 2020.09.15 274 0 카사말고도 다른 겜들 유저수도 떨어져서 걱정안함 ㅇㅇ [6] 딸쟁이 2020.09.15 455 9 았발 과금박았늗네 현타오노 [3] ㅇㅇ (211.221) 2020.09.15 262 0 고인물님덜 이겜 방깍 중첩 돼요? [1] ㅇㅇ (221.151) 2020.09.15 331 0 다들 이벤 파밍 끝나가서 그럼 [3] ㅇㅇ (14.39) 2020.09.15 265 0 유저수 떨어졌다니까 다들 걱정 엄청하긴하네 [13] 중고흑우 2020.09.15 362 0 뭐만 하면 스비갤 때문에 그래 스비갤 스비갤 [4] ㅇㅇ 2020.09.15 299 2 카사/스비갤 시절이랑 다른거는 [4] IB300i 2020.09.15 254 1 이터 수급량을 타노스 했으면 [5] 구미호미호 2020.09.15 283 7 얘들아 오늘밤만 지나면 다시 늘어날거야 [1] ㅇㅇ 2020.09.15 250 0 ㄹㅇ 내일 개노보고 판단해야지 [2] ㅇㅇ (58.141) 2020.09.15 300 0 뉴비 카생 첫 인50 함.. [8] 람네 2020.09.15 294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15 15:0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