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럼 그만큼 게임에 신경좀 안쓰게 해주던가 할거 다하고 이터 좀 찼나? 싶을때

들어오게 해야지 앰씨발 지부 50분 따리 임무 보자고 

껏다켰다껏다켰다껏다켰다껏다켰다껏다켰다껏다켰다

잘때 긴 임무 보내고 편하게 자고 싶은데 계속 50분 따리 뜨게하고 

하루 숙제는 한시간도 안걸리는데  월드맵은 열몇시간식 봐야하고 진짜 미쳤니?

여기서 현타 느껴서 접는 고인물들도 존나 많을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