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시작하는 요즘 유저들은 템을 어케 맞추고 상위컨텐츠로 올라오는거임?


이부분만큼은 ㄹㅇ 1도 감이 안와서
그쪽으로 조언이니 팁이니 줄수가 없음

뉴비공감감수성 가장 박살나는 부분임

대충 레이드 숟딜하면서 초전도 모으다가? 끼고?

근데 이거로 수급 조또 안될텐데
셋옵을 초전도로만 맞추는거도 말도안되는 소리고

그렇다고 자유계약? 을 돌아서 금형, 재료로? 맞추는거도 솔짇히 이해가안됨
에바같은데 이터가 남아돔?



아니면 다 좆까고
템 별로 안껴도 전당1 정도는 허벌이라
전당 돌면서 맞추는건 가?

그렇다고 하기엔 전당 장비가 그 재료가 어마어마 하게 많이 필요하던데



도대체 뉴비들은 어떻게 템맞추고 잇는거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