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유저수때문에 민심떡락하네 ㅇㅇ (1.242)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303 작성일 2020-09-15 14:50:32 https://arca.live/b/counterside/7362970 애들아 싸우지마...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ㅇㅇ (211.221) 2020-09-15 14:50:52 삭제 수정 r금태새끼 뭐하는지 참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9-15 14:51:42 걍 슬슬 짜증남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9-15 14:52:35 다 할 수 있으면서 이악물고 개편안하는데 가끔보면 진짜 얘네 겜 살리고 싶은건지 걍 소꿉놀이 하는 건지 궁금해 진짜로 펼쳐보기▼ ㅇㅇ (1.242) 2020-09-15 14:57:52 삭제 수정 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얘들아 오늘밤만 지나면 다시 늘어날거야 [1] ㅇㅇ 2020.09.15 250 0 ㄹㅇ 내일 개노보고 판단해야지 [2] ㅇㅇ (58.141) 2020.09.15 300 0 뉴비 카생 첫 인50 함.. [8] 람네 2020.09.15 294 -1 (유동분신술콘) [3] ㅇㅇ 2020.09.15 281 2 건틀렛 방금 협력사랑 영혼의 한타 하고옴 [10] 람다 2020.09.15 316 0 이겜 커뮤가 거의 6개월내내 분탕 육변기여서 민감하게 반응함 ㅋㅋㅋㅋㅋㅋㅋ [5] ㅇㅇ 2020.09.15 288 2 컨소시움 업데이트 하면 생길일 [1] 서지수 2020.09.15 218 0 유동들 로긴해@@@@ 수램 2020.09.15 334 3 괜히 불지핀거 같아서 미안한데.. [2] 카사 2020.09.15 333 2 지금 제일 궁금한거 <~~~~ 장비 파밍 레벨디자인 [20] 꿀때지 2020.09.15 294 0 스비갤때문에 그래 상점누나가좋아 2020.09.15 240 -3 각수연 이런 컨셉 스킨 어떰?? [1] 카사는킹갓겜 2020.09.15 256 0 지금 뉴비들이 힘들어하는게 적성핵, 렙업, 이터니움인가? [2] 색인 2020.09.15 394 0 게임에 바라는거 없고 이번 달 패키지만 덜 냈으면 좋겠다 [1] ㅇㅇ 2020.09.15 260 0 갑자기 늘어나는 유동을 보니 [1] atti 2020.09.15 240 2 필살~ [7] 토깡이 2020.09.15 924 0 아 ㅋㅋ 흥냥 2020.09.15 199 0 메인 공략 없음?? ㅇㅇ (221.161) 2020.09.15 221 0 야 근데 궁금한게 있음 [4] ㅇㅇ (58.123) 2020.09.15 246 -2 기획하는 새끼는 왜 이악물고 코레겜 잔재 가져가는 걸까 ㅇㅇ (118.44) 2020.09.15 229 0 근데 이 좆망겜에 갓겜충이 있음? [2] ㅇㅇ (58.141) 2020.09.15 247 -2 어제 육성 개편 글 비추박힌거 보고 좀 충격받음 [1] ㅇㅇ (121.148) 2020.09.15 284 4 내일 갓패치노트와 갓개노 내놓아서 여론 반전가는거 맞지? 색인 2020.09.15 210 0 유저수때문에 민심떡락하네 [4] ㅇㅇ (1.242) 2020.09.15 303 0 내일 개노가 올라와? [1] ㅇㅇ (121.148) 2020.09.15 224 0 내일 개노 예측함 [1] 몰름보 2020.09.15 265 0 여러분 싸우지 마세요 [7] 도스분충우지챠 2020.09.15 488 -1 스비갤출신이 거품무는게 아니고 [2] 늒네쟝 2020.09.15 242 1 저는 미래를 예지하는 능력이 있스빈다 ㅇㅇ 2020.09.15 195 0 내일 할것 *중요* ㅇㅇ 2020.09.15 176 0 그래서 스튜디오비사이드채널은 누가 팔건데 ㄹㅇㅋㅋ [1] 서지수 2020.09.15 307 0 걍 낼 개노 보고 판단할게 [2] CCCAAA 2020.09.15 284 0 재밌게 놀다가 갑자기 우울증 도져선 지들끼리 싸우기 시작 [5] ㅇㅇ (175.198) 2020.09.15 258 3 이터대비 경험치량을 좀 늘렸으면 좋겠음 수램 2020.09.15 217 0 여러분 안심하세요 뉴비는 섭종때까지 하겠습니다 [2] PTSD 2020.09.15 228 1 스토리에서 서윤년만 보면 숨이 턱 막힘 ㅇㅇ (58.141) 2020.09.15 217 0 여름 이벤트로 유입됐는데 게임은 계속해도 카사챈은 들어오기 싫음 [7] ㅇㅇ 2020.09.15 431 17 대충 오늘이 지나기 전에 한 일 정산 [1] Siegrune 2020.09.15 238 0 근데 카사 망하면 갈데가없네 [2] 중고흑우 2020.09.15 299 0 진짜 3.0이라도 나와야돼 ㅋㅋㅋ 흥냥 2020.09.15 273 0 글섭 오픈하면 떡상하는거 맞음? [4] ㅈㅈ 2020.09.15 320 0 근데 아무리 생각해도 이터값 고정은 선넘음 [2] 스러지다 2020.09.15 327 0 중섭 나오면 한섭은 실험장 되는거야? ㅇㅇ (125.188) 2020.09.15 270 0 솔직히 건에서 쳐맞고 접는사람지분이 반 넘을듯 [2] investing 2020.09.15 288 0 몰라 자러감 4시에 일어나서 일퀘해야함 ㅇㅇ (58.237) 2020.09.15 27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9-15 14: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