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거안하면 육성딸린다고 꼬울일 별로없음
포인트빼야하는데 패작으로 20판채우기 좆같아서
육성마려운데
육성이늦어지니 매일 포인트 빼는것도 좆같아서
접는거지
ㄹㅇ
랭전 건포 전략전으로 몰아주라고~
동기부여로 보상 아이콘이나 한두개 더 주면 될텐데
저거안하면 육성딸린다고 꼬울일 별로없음
포인트빼야하는데 패작으로 20판채우기 좆같아서
육성마려운데
육성이늦어지니 매일 포인트 빼는것도 좆같아서
접는거지
ㄹㅇ
랭전 건포 전략전으로 몰아주라고~
동기부여로 보상 아이콘이나 한두개 더 주면 될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