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캐 앰뒤사기인건 기본이고
융합핵 없이 동일 캐릭으로만 융합해서 레벨최대치 특정수치 달아야 스작할 수 있고
신캐 본체인 전용장비는 5만 10만 10만짜리 신캐 패키지 풀매수하면 보너스로 얹어주고
그렇게 얻은 캐릭 바로 실전투입 할 수 있냐 하면 그것도 아님
하루종일 해당 캐릭터 조각 나오는 지역 겜 꺼놓고 오토돌리든 겜 켜놓고 오토돌리든 해서
조각 파밍 후 진짜 개씹잘모아야 하루에 200개 남짓한거 서너달간 2만개 모아서 최대 강화수치 언저리는 찍어줘야 제값함
현질러 전용인 카사 종결급 각힐 비슷한것도 일반 신캐스킬 한 방에 사지 찢겨나가고
그렇게 밸런스 씹창내놓고 지랄하면서 키운 신캐는 3달 안에 뒤짐
물론 그 중에도 독종은 있어서 1년 넘게 살아있는 캐릭이 있음
다신 돌아가기싫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