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들 보면 월정액정도는 지를까 생각했던 적도 없잖아 있었긴 했는데
옛날 혜자 패키지 생각도 나고 지금까지 컨셉 유지했는데 굳이 지금? 무슨 이득이 있어서? 컨셉 유지하는게 더 만족감이 있겠는데?라는 생각이 적잖게 있어서 그렇다고 생각함
스킨들 보면 월정액정도는 지를까 생각했던 적도 없잖아 있었긴 했는데
옛날 혜자 패키지 생각도 나고 지금까지 컨셉 유지했는데 굳이 지금? 무슨 이득이 있어서? 컨셉 유지하는게 더 만족감이 있겠는데?라는 생각이 적잖게 있어서 그렇다고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