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들 보면 월정액정도는 지를까 생각했던 적도 없잖아 있었긴 했는데

옛날 혜자 패키지 생각도 나고 지금까지 컨셉 유지했는데 굳이 지금? 무슨 이득이 있어서? 컨셉 유지하는게 더 만족감이 있겠는데?라는 생각이 적잖게 있어서 그렇다고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