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도 솔직히 뉴비들은 숨막힐 거고 원래 하던 놈들도


셋바 기밀 뚫고 뚫어서 전당3 챌린지 도전하다보면 쉽지 않다는 거 알거고 근데 앞으로


컨소시움도 낸다하고 건도 그대로 안고 갈 듯하고


할 건 늘어날 예정인데 코레겜 잔재는 안버리고 이거 진짜 다 고치고 글섭 여는게 중요할 듯


아 근데 이것도 수십번 수백번 들은 얘기라 뇌절이네 그만하고 자러감 잘 자라구 다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