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안하면 젖탱이나보면서 느긋하게 겜할애들이

캐릭한두개가 팀 개작살내는거보면서 꼬접마려워지잖아

ㄹㅇ

걍 전략전에 포인트 몰아넣자구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