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사는 웃고있다 ㅋㅋ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홍콩 응디 따땃하다 ㅋㅋㅋㅋ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307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양하림...목이 잘린 채 발견...
[1]
248
0
음.... 이건 안되겠는데
[4]
345
0
여튼 금태년아 확실한건 개선 못하면 글섭가도 망한다는거임
253
1
나처럼 뉴비 과금가이드 보고 월정액 4번 지른놈 손들어봐라
[11]
324
0
할게 좆같이 많은 겜 vs 할게 좆도 없는 겜
[10]
331
0
늒네좀 퍼줘라 제발
[1]
282
0
근데 3일 전 통계니까 금태는 3일 전부터 알고 있던거 아님?
[1]
278
0
예지몽 꿨음
[2]
299
0
내가보기엔 ^건^ 영향도 적지않다고봄
[1]
280
0
이용자 패턴을 분석하여 30분간 가장 많이 사용될 단어들을 도출했습니다
250
0
모르겠으니 미나링 배때지나 주물러야겠습니다
[1]
255
0
카사는 이거부터 뜯어고쳐야됨
[6]
265
2
근데진짜 카사가 이벤난이도를 너무 좃같이잡긴해
[4]
272
0
요새는 좆같으면 떠난다니깐 ㅋㅋ
[14]
1897
32
카운터사이드 리다이브는 어떤 전개일까
[2]
320
0
선별 뭐먹어야되냐
[5]
297
0
오늘 델타세븐 특징.jpg
[2]
422
-1
아직 홍콩이 남아있다
[2]
901
0
✋질문
매일 상점에서 체크할게 이거이거임?
252
0
야 솔직히 적성핵 안모자라지 않냐
268
1
꼬우면 연협하세요 ㅋㅋ 하는데
[5]
300
0
DTD라는 말이 있다
[6]
286
0
이제 게임 좀 쉬면서 해야겠다
[1]
249
0
홍콩 응디 따땃하다 ㅋㅋㅋㅋ
307
0
카카페 이벤트도 치명타같다
282
0
화 안내기로함
[2]
249
0
오늘 종신 계약 패키지 사줬는데..
[2]
444
1
크레딧 수급은 어떻게든 개선되어야 할듯
[2]
261
1
생각해보면 핫타임 시간정해놓은거도 코레 잔재아님?
[9]
290
0
카사도 ReDive 가자 그냥
[8]
306
0
오늘 폴드2 받았는데 화면이 내 예상이랑 다르게 나옴
[7]
367
0
이제 카운트다운 입갤한거임?
243
0
은근히 모르는새끼들 많은거...
[7]
346
2
만약 김성회가 숙제 받아서 카사 광고를 해준다면?
[9]
343
0
그냥 깔끔하게 게임 리셋하면 어떨까
[2]
285
0
내가 느끼는 현재 문제점
[12]
2199
34
개선안해주면 금태형이 내 80만원 죽인거야
[3]
261
0
여름이벤처럼 퍼주는 이벤을 해야 오르지
[1]
261
0
공지: 카운터사이드 서비스 종료 안내
[1]
276
-1
유저수가 떨어진이유
[1]
368
1
시발 1800 찍을랑말랑했을 때 2천갈 것 같아서 시작했는데
[4]
274
0
왜 유저수가 떨어질까
[5]
335
0
결사대 어디까지 밀렸었냐
[3]
235
0
짤녀 꼴리면 자러감
[1]
231
0
진짜 뉴비들 꼬접하라니깐 꼬접하네
[4]
314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