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쿠들 업적이나 메달같은거 눈돌아가는거 이바닥사람이면 다아는거

못깨면 못먹게만드는 이벤들 너무많앗어 난이도도 상당햇고 지금도 엄청어려운거잇자나

좀 제발 하드도 난이도좀 낮춰줫음좋겟다...

ex스테를 따로만들고 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