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누비들아 죽지마 이유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278 작성일 2020-09-15 14:39:48 수정일 2020-09-15 14:40:06 https://arca.live/b/counterside/7362705 내 친창에 거의 나랑 비슷하게 시작한 30~40렙 섬머 누비들 거의 접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Freya 2020-09-15 14:40:47 팔도 2020-09-15 14:40:56 나도 열 몇명 죽음 펼쳐보기▼ sBerry 2020-09-15 14:43:50 난 이거보다 더한게임 하고있어서 그런가? ㅋㅋㅋㅋ 별 감흥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겜도 분재겜이라 그런지 몰라도 펼쳐보기▼ Groaz 2020-09-15 14:47:50 ㅋㅋ나 친추하셈 여름 뉴비인데 난 원래 겜 시작하면 섭종까지 끝까지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브더 응딩이 뒤에서 숨어가지고 "형님, 형님, 형님 빽만 믿겠다" [4] 위천마펀치 2020.09.15 402 0 다른 겜 비교한다고 빡쳐하는데 솔직히 본받을 건 받아야지 [2] ㅇㅇ 2020.09.15 288 0 카운터사이드를 계속 해도 되는 EU [2] PTSD 2020.09.15 252 1 그러고보니 모건 능력도 무서움 [2] 꿀때지 2020.09.15 278 0 카사야 아프지마.... 찬밥 2020.09.15 234 0 솔직히 내가 컨셉 유지하는것도 늒네쟝 2020.09.15 242 -1 인구조사에 도움이 못되어서 미안하다 [1] Freya 2020.09.15 289 0 유저수 보고 호다닥 협력사창 가봄 [7] ㅇㅇ (14.39) 2020.09.15 332 1 이 시간대엔 건하면 안 되겠노 ㅇㅇ (125.188) 2020.09.15 283 0 나는 거의 그대로인데 [2] Onedaymore 2020.09.15 283 0 아니 근데 씨발 ㅋㅋ 문제점 얘기하면 [9] 구미호미호 2020.09.15 1618 32 뉴비 육성 딜레마 [2] 쇼쿠호 2020.09.15 262 0 문제가 너무 복합적이야 [2] 흥냥 2020.09.15 295 0 주간 모의작전권 매주 사도 적성핵 존나부족해 몰름보 2020.09.15 257 0 융핵 평소에는 별 불만 없다가도 [1] ㅈㅈ 2020.09.15 234 0 아무리 생각해봐도 60렙 이후가 마의 구간임 [3] ㅇㅇ (121.148) 2020.09.15 304 0 왜 100명이 떠났다고 생각하는거지 [2] IB300i 2020.09.15 303 0 난 개인적으로 그림자전당보단 월드레이드를 기대햇음 서지수 2020.09.15 229 0 채널 구독수랑 갤런처랑 크로스하는거 우스개로 여겼는데 ㅇㅇ 2020.09.15 253 1 퍼주는게 아니라 소모량을 줄이고 회복량을 늘려야.. 나무는tree 2020.09.15 258 0 분재겜 주제에 겜 너무 무거운 건 ㄹㅇ 팩트지 [3] ㄹㅇㄹㄷㅍㄹㄴㅅ 2020.09.15 310 0 이 겜이 흥하고 싶으면 [2] ㅇㅇ (125.188) 2020.09.15 287 0 이번 건 최고 조합은 이작 2020.09.15 242 0 누비들아 죽지마 [4] 이유 2020.09.15 278 0 게임 내 문제점이 뭐 있냐 [7] 스러지다 2020.09.15 261 0 카사 유저 붙잡지 못하는 이유중 월정액 가격도 잇을듯 [14] 꿀때지 2020.09.15 377 3 100명은 이미 떠났다 [3] ㅇㅇ 2020.09.15 241 0 ㄹ데 챈질 하다보면 좀 이상한부분 느낌 [14] ㅇㅇ (118.41) 2020.09.15 556 16 건에서 각성캐를 제외하면 스커는 너무 효율이 그닥인것같음 카사는킹갓겜 2020.09.15 224 0 글섭나오면 유저수 5만복귀인데 왤케 걱정들함? [3] ㅇㅇ (1.242) 2020.09.15 238 0 양하림...목이 잘린 채 발견... [1] ㅇㅇ 2020.09.15 248 0 음.... 이건 안되겠는데 [4] 주시윤 2020.09.15 345 0 여튼 금태년아 확실한건 개선 못하면 글섭가도 망한다는거임 ㅇㅇ 2020.09.15 252 1 나처럼 뉴비 과금가이드 보고 월정액 4번 지른놈 손들어봐라 [11] ㅇㅇ (58.237) 2020.09.15 324 0 할게 좆같이 많은 겜 vs 할게 좆도 없는 겜 [10] 수램 2020.09.15 330 0 늒네좀 퍼줘라 제발 [1] 74 2020.09.15 281 0 근데 3일 전 통계니까 금태는 3일 전부터 알고 있던거 아님? [1] ㅈㅈ 2020.09.15 277 0 예지몽 꿨음 [2] ㅇㅇ 2020.09.15 299 0 내가보기엔 ^건^ 영향도 적지않다고봄 [1] investing 2020.09.15 279 0 이용자 패턴을 분석하여 30분간 가장 많이 사용될 단어들을 도출했습니다 람네 2020.09.15 250 0 모르겠으니 미나링 배때지나 주물러야겠습니다 [1] 중고흑우 2020.09.15 255 0 카사는 이거부터 뜯어고쳐야됨 [6] 몰름보 2020.09.15 264 2 근데진짜 카사가 이벤난이도를 너무 좃같이잡긴해 [4] Seele 2020.09.15 271 0 요새는 좆같으면 떠난다니깐 ㅋㅋ [14] leakas 2020.09.15 1897 32 카운터사이드 리다이브는 어떤 전개일까 [2] 팔도 2020.09.15 32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15 14:43 +1 +2 +3 +4